법무법인 한수

SUCCESS STORY

강남 도산전문변호사 찾을 때 체크사항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2-05-02

본문

당신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어려움이 닥쳤을 때 지인을 통해 인터넷정보를 통해 해결하려고 하지만

사실 법의 도움이 필요할 때는 사실 전문 변호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 입니다.

특히나 법적용어가 너무 생소하고 법적절차를 따라 서류준비부터 제출을 하거나

법원에서 요청하는 것에 대해 빠르고 확실한 대처가 어렵다보니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입니다.

이때 제일 많이 실수하는 것이 지인의 소개를 통해 알게된 변호사를 선임하거나

인터넷에서 유명하고 최대의 결과를 얻었다는 소개를 믿고 결정하는 것입니다.


특히나 재정적문제가 생겨 개인회생 또는 개인파산 신청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자신이 이런 경재적인 문제를 오픈해서 편하게 이야기하고 사건을 처리 해주기를

바라는데 속시원하게 하고 싶은 말과 처리중에 궁금한것을 묻고 답변을 듣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당신의 사건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꼼꼼하게 처리할 수 있는

도산전문 변호사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왜 아프면 전문 병원, 전문의를 찾아가면서 왜 변호사는 모든사건을 담당하는 변호사를 선임하나요?

그렇습니다! 도산처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변호사를 선임해서 믿고 맡기고 당신의 사건을 처리하는것이 맞습니다!


특히나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은 개인별 상황에 따라 처리기간부터 서류제출, 비용, 결과도 매우 다를 수 있기에

다양한 사건을 담당한 도산전문 변호사를 선임하는것이 현명한 초이스 입니다.




강남에는 많은 변호사사무실부터 법무법인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까요?


[첫번째] 솔직 담백하게 상담하는 곳

허황되거나 팩트없는 결과치를 보여준다거나 두리뭉실하게 꾸밈있는 말로만 상담을 한다면 한번은 의심해야 합니다.



[두번째] 경청하는 곳

상담 시 당신의 불편한 상황을 자세하게 듣고 그에 맞춰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이여야 합니다.



[세번째] 터무니없는 수입료 제안

너무 저렴한 수입료 및 착수금을 요한다면 혹 할 수 있으나 그 유혹을 못이긴 다른이들로

많은 사건이 몰려 당신의 사건을 성심성의껏 처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번째] 사건처리 공개

단계별 사건절차가 공개되고 의뢰인과 공유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서 의뢰인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해줄 수 있는 편안한 소통공간과 시간이 마련된 변호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모든것을 확인하고 결정하고자 한다면 반듯이 방문 상담을 받아보시고

분명히 자신의 사건을 맡게될 변호사를 대면해서 꼼꼼히 확인해봐야 합니다.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을 고려하는 분들 중 강남 도산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를 찾는다면 법무법인 이민규 변호사와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후회없는 결과를 받아 보실 수 있을거라 자신합니다.

관련 분야

관련 구성원구성원 더보기